[자료제공: 넥슨]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서비스 200일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먼저 ‘200일 기념 이벤트 상점’을 오는 9월 9일까지 운영한다. 오는 9월 2일까지 매일 이벤트 재화 ‘200일 기념 케이크’를 지급하며,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세트 바이너리’, ‘기밀 채용 계약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PC 1종, 모바일 4종으로 구성된 ‘200일 기념 월페이퍼’ 10장을 무료 배포했다.
‘돌아온 행운의 카트료시카 시즌2’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트료시카’는 러시아 목재 인형에서 착안한 인형으로, 개봉 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거나 다음 단계인 ‘카트료시카 레벨2’을 얻을 수 있다. 보상 아이템으로 ‘역량 평가서’, ‘훈련자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카트료시카’는 최대 5단계까지 오픈할 수 있다.
아울러 넥슨은 신규 바캉스 테마 스킨 6종을 출시했다. ‘이지수’, ‘나나하라 치후유’,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나나하라 치나츠’ 등 이용자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들의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캉스 이벤트 에피소드 액트 3’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지난 6일 선보인 이벤트 에피소드 ‘운명의 여름’의 세 번째 이야기다. 에피소드를 플레이하면 보상 아이템으로 ‘오리 튜브’, ‘돌고래 튜브’, ‘플라밍고 튜브’로 이벤트 함선 ‘캡틴 바르바로사’, ‘메인화면 배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의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