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픽셀]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사전등록과 디지털 쇼케이스를 오늘(13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쇼케이스는 오늘(13일) 오후 9시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이번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그랑사가>의 신규 트레일러 ‘기억의 조각을 찾아서’와 함께 핵심 콘텐츠, 제작 배경, 향후 사업 방향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회를 맡은 김성회 크리에이터와 게임 개발을 총괄한 이두형 PD가 약 30분간 게임에 대해 묻고 답하며 <그랑사가>를 소개한다.
아울러 시청자들은 유명 인플루언서 악어, 풍월량, 킴성태, 한동숙, 서새봄, 오킹, 옥냥이, 타요, 소니쇼, 짬타수아, 만만의 개인 방송에서도 <그랑사가> 디지털 쇼케이스를 동시 시청할 수 있다. 시청 중 인플루언서가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탭S7, 에어팟 프로와 같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사전 등록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그랑사가> 사전등록 페이지와 카카오톡,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SSR 아티팩트를 받을 수 있으며 마켓 사전등록을 하면 3만 골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등록자, 유튜브 구독자, 네이버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SR 아티팩트 소환권 3종, 다이아 1100개, SR 그랑웨폰 소환권 1종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오늘의 짤’ 스페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소셜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갤럭시Z 폴드2, 에어팟 프로 2세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과 같은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랑사가>는 콘솔급 그래픽과 세계관, 스토리를 갖춘 멀티플랫폼 MMORPG로 살아 움직이는 무기 ‘그랑웨폰’과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활용하는 태그전투가 특징이다. 아울러 게임 음악의 대가 시모무라 요코가 공식 타이틀곡과 사운드트랙을 총괄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랑사가>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