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gumi]
- 출시 5주년 특별 혜택 제공하는 프로모션 진행
- 한정 이벤트 및 5주년 기념 퀘스트 등을 통해 특별 보상 받아볼 수 있어
- 로그인만 해도 다양한 혜택 제공
gumi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가 출시 5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오늘(2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4천 5백만을 돌파한 모바일 게임으로, 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이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와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팬들의 관심을 받아온 유닛들을 모아 특별한 5주년 기념 퀘스트 및 캠페인에 참여해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는 글로벌 오리지널 네오 비전 유닛으로 ‘펀더멘털 포시즈’의 ‘루이즈’를 소환할 수 있으며, 리미트 버스트 어빌리티 사용 시 그녀의 새로운 CG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네오 비전으로 각성 가능한 ‘엘레나’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백룡의 링’도 네오 비전 형태로 소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오는 15일까지 스토리 이벤트에서 ‘펀더멘털 포시즈: 연구원 이야기’ 미션을 완료하여, 라피스와 어빌리티 각성 재료, NV EX 소환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만 이용가능한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장비와 ‘커런덤 투구’의 제작 재료도 받아볼 수 있으며, 오는 8월 5일까지는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엘레나’(5성)와 함께 그녀를 7성으로 각성할 수 있는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고난도 던전 ‘용기의 시련: 초월의 영웅들’에 참여해 특정 글로벌 오리지널 유닛에게 새로운 힘을 부여할 수 있는 브레이브(초월의 영웅들), 연구원의 배지, 장비 제작법 및 ‘루이즈’의 트러스트 마스터 보상 ‘커런덤 블래스트’를 강호할 수 있는 재료를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오는 8월 5일까지는 ‘5주년 기념 패널 퀘스트’를 통해 ‘엘레나의 조각’과 소환 티켓을 받아볼 수 있고, 무료 스페셜 5+5 소환, 무료 주간 10+1 소환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오는 8월 26일까지는 ‘FFBE 5주년 기념 슬롯 de 초코보’ 미니 게임에서 특별한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는 30일 이상 게임에 로그인하지 않은 랭크3 이상의 유저들 중, 8월 5일 이전까지 복귀하는 이용자에게 소환 대상 중 강력한 유닛 1명을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티켓을 제공하고, 컴백 출석 보상에서 무료 ‘컴백 10+1 소환티켓(3성/4성/5성/NV)’을 최대 11장까지 획득하여 최대 143회의 무료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는 오는 14일까지 ‘개발자의 선택 FFBE 유닛 인기투표’를 개최하고, 캠페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이용자의 선택을 받은 캐릭터를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출시할 계획이다. 총 투표수에 따라 이용자 모두는 인게임 보상 또한 받아볼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가 가능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스퀘어 에닉스와 타이틀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개발한 gumi가 합동으로 개발한 타이틀인 이 게임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한국어,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