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gumi]
-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와 컬래버 진행
- 한정 기간 동안 신규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유닛 소환할 수 있어
- 이벤트 한정 장비 ‘가드 로드’ 및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제작법 또한 획득 가능
gumi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우스>가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하여 기념 캠페인 및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오늘(6일)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우스> 이용자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의 상징적인 유닛들을 소환하고 귀중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간 한정 캠페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용자는 한정기간 동안 강력한 네오 비전 유닛인 ‘전설의 영웅 세피로스’와 더불어 5성에서 7성급 ‘아발란치 빅스&웨지‘를 포함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닛들을 소환할 수 있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유닛 ‘바레트<FF7 리메이크>’를 네오 비전으로 각성할 수도 있다.
오는 21일까지는 총 16회의 일일 무료 10회 소환을 총 160회까지 진행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무료 소환으로는 ‘전설의 영웅 세피로스’와 ‘아발란치 빅스&웨지’ 등을 수령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는 게임에 로그인하여 ‘세트라의 후예 에어리스’(네오 비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한정 장비 ‘마사무네<FF7 리메이크>’를 획득하고,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여 해당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제작법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서 획득한 코인을 사용해 기간 한정 소환을 진행하여 ‘세피로스의 글로브<FF7 리메이크>’, ‘바레트의 선글라스<FF7 리메이크>’, ‘NV EX 소환티켓(5성/NV)’ 1장을 포함한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신규 크로니클 전투 ‘크로니클 전투: 루퍼스 신라전’에서 ‘루퍼스 신라’에게 맞서 싸워 <파이널 판타지 7> 유닛에게 사용할 수 있는 ‘브레이브<FF7>’를 포함한 보상 이벤트 한정 장비 ‘가드 로드<FF7 리메이크>’ 및 해당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제작법 또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9일까지 이용자는 10,000 인연 포인트로 하루 한 번 특정 네오 비전 유닛을 각성하는 데 사용되는 유닛의 조각을 최대 10개까지 소환할 수 있고, ‘세트라의 후예 에어리스’의 레벨을 끝까지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재료들을 획득할 수도 있다.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우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가 가능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스퀘어 에닉스와 타이틀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개발한 gumi가 합동으로 개발한 타이틀인 이 게임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한국어,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