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메가스터디 IT아카데미]
최근 사이에 개발자의 연봉이 치솟는 현상이 발생하면서 우리나라 국내 IT업계 간판 기업인 ‘네카쿠라배’ (네이버·카카오·쿠팡·라인·배달의민족)의 초봉은 5,000만 원 이상을 육박하였다.
이러한 현상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동일하게 일어나고 있으며, 개발자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또한 최근 하반기 공채모집이 시작되면서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게 됐다.
이에 웹개발학원 메가스터디 IT아카데미는 치열한 취업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All Care+ 취업특화과정 백엔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기수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다가오는 5월 25일 2기 개강 예정으로 5개월 동안 진행이 된다.
백엔드 과정은 비전공자라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기초언어부터 포트폴리오 그리고 면접과 취업까지 확실하게 보장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실력진단 TEST ▲취업 가이드라인 설계 ▲이력서, 자소서 1 대 1 작성 및 첨삭 지원 ▲CEO 초청특강, 기업현장 실습 및 인턴쉽 제공 ▲백엔드기업 취업 지원 ▲코딩테스트 기출문제 ▲취업지원 책임 담임제 시스템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http://file.thisisgame.com/upload/nboard/news/2022/05/11/20220511164901_7791.jpg)
해당 과정 1기 수료생들은 “프로그래밍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어 두려움이 컸지만 현직에 있던 선생님과 함께 체계적이면서 중요한 부분만 배울 수 있어 좋았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평가 기반의 자기주도형 학습과 취업에 전부 도움되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했던 수업이었기에 적극 추천한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표했다. 이에 2021년도 메가스터디 IT아카데미 백엔드 개발 과정은 취업률 100% 달성이라는 거대한 기록을 세웠다.
기초부터 사후 관리까지 꼼꼼하게 진행되는 20주 단기 개발자 양성과정인 ‘취업특화과정 백엔드 과정’은 20명의 소수정예 인원으로 운영되며 현재 2기 모집 중에 있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사전 고지 없이 마감되거나 연장이 될 수 있으며 올해 8월 3일에는 3기 개강을 앞두고 있다.
해당 과정에 대한 더욱 자세한 커리큘럼과 시스템은 메가스터디 IT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