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 ‘창’을 활용한 근접 광역 전투 기술 구사… 타격감 매력
- 650레벨까지 성장 지원하는 ‘급속도약 시즌2’ 및 ‘성장 도약 무아지경’ 실시
- ‘(D.H) 쿠폰 시즌1’ 진행…‘환수 쿠폰’, ‘장비쿠폰’ 등 제공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7번째 신규 직업 ‘무사’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0일) 밝혔다.
7번째 신규 직업으로 추가된 ‘무사’는 ‘창’을 활용한 근접 광역 전투 기술을 구사한다. 원거리의 적에게 돌진해 피해를 입히거나, 창을 휘둘러 전방 또는 주위에 있는 다수의 적을 한 번에 공격하는 기술을 선보이며, 입체적이면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무사’는 ‘창객’, ‘창제’, ‘창황’, ‘창성’ 순으로 총 4차에 걸쳐 승급할 수 있으며, 각 승급 차수에 따라 ‘환영창’, ‘멸화참’, ‘환영지폭’, ‘천지개벽’이 공격 기술로 추가된다.
넥슨은 ‘무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5일까지 성장 지원 이벤트 ‘급속도약 시즌2’를 실시하고, 일주일 안에 650레벨까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규 캐릭터는 ‘급속도약’, ‘초 급속도약’ 미션을 통해 대량의 경험치, 각종 성장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500레벨 이상의 기존 캐릭터는 ‘극 급속도약’ 미션에서 경험치 버프, 각종 장비 제작 아이템을 지원받아 빠른 성장이 가능해진다. 추가로, ‘급속도약 전용 장비 세트’와 보물 등급의 ‘수호/탑승/변신 환수소환석’, ‘강화안정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성장의 재미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성장 도약 무아지경’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벨 달성에 따라 강력한 경험치 버프와 함께 ‘(보물)얼음꽃 눈깨비 소환석(2개)’, ‘(보물)진 자희산달 소환석(2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오는 11월 10일까지 플레이 보상으로 이벤트 재화 ‘무사 탄생 주화’가 지급되며, 전용 이벤트 상점에서 ‘(이벤트)+1 강화 상승 부적 선택 상자’, ‘(이벤트)+9 강화 절대 부적 선택 상자’, ‘(이벤트)(고급~전설) 환수소환석’, ‘강화안정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D.H) 쿠폰 시즌1’도 시작된다. 1탄은 11월 10일까지, 2탄은 11월 10일 점검 후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출석 보상으로 각 ‘(D.H) 수호/탑승 환수 쿠폰’과 ‘(D.H) 장비 쿠폰’을, ‘(D.H)변신 환수 쿠폰’ 등을 제공한다.
<바람의나라: 연> 7번째 신규 직업 ‘무사’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