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타이곤 모바일]
룽투코리아의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은 3A급 MMORPG 게임파이 <블레스 글로벌>이 10억이상의 계정을 보유한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휘장 NFT를 에어드랍 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회사 측 설명에 따르면 포켓버프는 <블레스 글로벌>의 공식 NFT 플랫폼으로, 포켓버프 앱을 다운받은 유저들이 스팀 계정을 연동하면 스팀 회원가입 누적 연도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휘장 NFT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현재 포켓버프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모든 스팀 계정이 있는 유저들은 포켓버프를 통해 <블레스 글로벌> 전용 휘장 NFT를 수령할 수 있으며, 재판매가 불가하다. 유저의 스팀 회원가입 시간에 근거하여 각기 다른 레벨의 휘장 및 게임NFT 보상을 에어드랍 예정이다.
스팀 회원가입 1년 미만인 유저들은 스톰-아이 휘장, 회원가입 1~3년인 유저들은 썬더스톰 휘장과 펫 NFT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3년 이상 유저들은 레인스톰 휘장과 탈것 NFT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타이곤 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스팀 유저 대상으로 에어드랍 예정인 블레스 글로벌 전용 휘장 NFT는 추후 VIP PASS 에어드랍 기회 제공, 게임 NFT와 아이템 보상, 전용 이벤트 자격 부여, 코인 에어드랍 등에 활용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공식 카페에서 지속적으로 휘장 NFT 관련 이벤트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