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 야외 부스에서 만나는 <철권 8>, <FINAL FANTASY VII REBIRTH>, <나루토 X 보루토 나루티밋 스톰 커넥션즈>
- 게임 체험, 현장 부스 이벤트, 스테이지 이벤트, 다채로운 포토존, 코스프레 콘테스트, 프로듀서 사인회 등 호화로운 즐길 거리와 볼거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1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G-STAR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야외에 마련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특설 부스에서는 3D 격투 게임 <철권 8>을 부산 최초로 공개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FINAL FANTASY VII REMAKE' 프로젝트 3부작의 제2탄인 <FINAL FANTASY VII REBIRTH>를 국내 최초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NARUTO-나루토-’ 20주년 기념작 <나루토 X 보루토 나루티밋 스톰 커넥션즈>를 발매일에 맞춰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외에도 'G-STAR 2023'의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스테이지 이벤트,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스페셜 경품 등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PS5, Xbox 시리즈 X|S, 스팀용으로 2024년 1월 26일 발매 예정인 <철권 8>의 부산 첫 공개 체험을 실시한다. 'G-STAR 2023'에서 5,500만 장 이상의 세계 누계 판매량을 자랑하는 3D 대전 격투 게임 ‘철권‘ 시리즈 최신작인 <철권 8>의 ‘어그레시브’한 신규 배틀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야외 특설 부스에서는 원하는 <철권 8>의 캐릭터를 마음대로 배치하여 자신만의 토트백을 만드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라더’와 함께 하는 해당 이벤트는 현장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해야 참여할 수 있으며, ‘G-STAR 2023’가 열리는 4일 동안 한정된 수량을 증정한다.
‘G-STAR 2023’의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철권 프로게이머 DRX 무릎 선수와 인플루언서 아빠킹의 스테이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신청을 통해 DRX 무릎 & 아빠킹과 1:1 매치에 도전해 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서, 자신이 직접 <철권 8>의 캐릭터가 되어, 자신만의 <철권 8> 오프닝 영상을 만들 수 있다. 간단한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통해 진, 카즈야, 화랑과 같이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되어 <철권 8>의 세계에 빠져 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 뒤 진행한다.
<철권 8>의 완전 신규 캐릭터, ‘아수세나’의 맵을 구현한 포토존이 여러분을 기다린다. 커피 퀸으로 알려진 페루 출신의 MMA 파이터가 되어볼 수 있다.
총 15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철권’ 코스프레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철권’ 시리즈의 코스튬을 입고 <철권 8>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뒤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고, SNS의 URL을 특설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참가할 수 있다. 우승자는 <철권 8>의 개발팀이 선정하며, 1~3등 이외에도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해, 발매 이후 <철권 8>의 게임 패키지를 증정한다.
2024년 2월 29일 발매 예정인 <FINAL FANTASY VII REBIRTH>의 첫 국내 공개 체험이 'G-STAR 2023'에서 진행된다.
<FINAL FANTASY VII REBIRTH>는 1997년에 발매된 <FINAL FANTASY VII>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마황 도시 미드가르에서 탈출한 클라우드와 동료들은, 운명의 벽을 넘어 미지의 황야에 모험의 첫발을 내딛는다. 다양한 표정을 지닌 장대한 세계가 펼쳐지고, 초코보로 초원을 달리며, 자유롭게 탐색 스폿을 돌아다니는 새로운 이야기가 기다린다.
<FINAL FANTASY VII REBIRTH>의 캐릭터인 클라우드, 에어리스, 세피로스, 티파, 잭스의 등신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FINAL FANTASY VII REBIRTH>의 Yoshinori Kitase 프로듀서 사인회가 11월 17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야외 특설 부스에서 열린다. 약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인회는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한 사람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사전 신청 시 <FINAL FANTASY VII REBIRTH>에 대한 기대감과 Yoshinori Kitase 프로듀서를 향한 애정을 담은 코멘트를 작성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NARUTO-나루토-’ 20주년 기념작, <나루토 X 보루토 나루티밋 스톰 커넥션즈>를 발매일에 맞춰 체험할 수 있다.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도 참전하여, 130명을 넘는 시리즈 사상 최대수의 닌자가 집결한 ‘나루티밋 스톰 시리즈’의 결정판이 부산에서 플레이어 여러분을 기다린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야외 특설 부스에서는 다양한 게임의 체험 외에도, 공식 카카오톡 채널 팔로우를 인증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