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대원미디어]
- 귀여운 캐릭터 ‘스미코’들이 등장하는 리듬 게임
- 버튼이나 조이콘 흔들기의 간단 조작
- 혼자서 또는 4명까지 상황에 따른 18종류의 리듬 게임 수록
- 12/14 한국어화 정식발매, 예약판매 개시, 초회 특전 제공
대원미디어는 닌텐도 스위치전용 리듬 게임 <스미코구라시 다 함께 리듬 파티> 한국어 버전 예약판매를 오늘(1일)부터 개시했다고 전했다.
본 게임은 구석을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 ‘스미코’들이 등장, 리듬을 즐기는 게임이다. 테니스 코트, 온천, 선상, 음악 축제장 등의 장소를 무대로, 코스프레 모습을 한 귀여운 스미코들을 조작해 아기자기한 율동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 방법은 간단하다. 흐르는 음악의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누르거나 조이콘을 흔드는 것이 전부. 게임에 익숙하지 않으면 연습 모드를 통해 규칙이나 조작을 충분히 익힌 후 정식 플레이에 도전하는 것도 가능.
또한, 테니스, 빵만들기, 깃발 올리기, 아이돌, DJ 상황에 따른 18가지의 다양한 리듬 게임이 수록되어 혼자서 고득점을 목표로 하거나 인원수 만큼의 조이콘만 있으면 최대 4명까지 친구나 가족과 여럿이서 함께 대결이나 협력으로 즐길 수 있다.
자막은 물론 음성까지 한국어화한 닌텐도 스위치전용 리듬 게임 <스미코구라시 다 함께 리듬 파티>는 12월 14일에 희망소비자가격 54,800원으로 발매 예정이다. 오늘(1일)부터 패키지 버전의 예약판매를 개시했으며 패키지 버전의 한정 수량 구매 특전으로 ‘키홀더’가 제공된다. 또한 대원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CM및 PV영상을 공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