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2024년 가을 신상 블랙라벨 아바타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패션을 제안한다.
<오디션>은 신상 블랙라벨 아바타인 '크러쉬비트 아이돌록스타'를 오늘(29일) 점검 후부터 9월12일 점검 전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랙라벨 아바타는 특정 기간에만 등장하는 한정판 세트 의상으로서,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 시즌 독특한 개성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번 가을 시즌 블랙라벨은 의상과 어울리는 한정판 헤어 아바타를 함께 선보인다. 의상은 레드와 블랙 색상에 니트를 매치한 발랄하면서도 강렬한 록밴드 아이돌의 이미지가 연상되도록 디자인했다. 헤어도 아이돌 스타일의 펌을 넣어 연출했다.
유저들은 블랙라벨 아바타 착용 시 일반 의상과 차별화되는 전용 옷장과 배경화면, 옷장에서 갈아입을 때 발생하는 스페셜 연출, 친구와 함께하는 스페셜 감정 표현 등 시각적 만족감을 더하는 전용 혜택을 누리게 된다.
<오디션>은 이벤트 기간 중 신상 블랙라벨 세트 의상 또는 헤어 아바타를 무기한으로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아바타 50% 할인권과 구템 선택 교환권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신상 블랙라벨 아바타를 착용한 인증샷을 올린 유저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각각 5000 이벤트캐시를 제공한다.
아울러 신상 블랙라벨 아바타를 의상컬렉션에 등록하고 컬렉션 완성 보상을 받은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각각 5만 이벤트캐시를 지급한다.
이밖에 블랙라벨 세트 의상과 어울리는 등액세서리인 '크러쉬하트 레드백'과 '크러쉬하트 블랙백'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패션 리더가 되고 싶은 유저들의 니즈에 맞춰 조금 빠르게 준비해 본 가을 신상 블랙라벨 아바타와 함께 모두에게 주목받는 <오디션>의 아이돌이 되어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기대한다"며 "유저들께서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앞으로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