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PvP 필드인 '숨겨진 고대 해골의 둥지'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필드는 우스티우르 지역인 해골의 둥지 2층에서 입장할 수 있으며, 유저 간 자유 PvP가 가능하고 강력한 몬스터들도 등장한다.
'숨겨진 고대 해골의 둥지'는 던전 형태로, A구역부터 D구역까지 총 4개의 구역이 좁은 통로로 연결돼 있다. 이곳에서 PvP에서 살아남아 몬스터를 사냥하면 전설 장비 재료를 비롯한 고급 아이템과 '야생의 흔적'을 획득할 수 있다. 야생의 흔적은 신규 펫 알인 '우스티우르의 알' 제작에 사용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우스티우르 지역 콘셉트에 어울리는 신규 공룡 펫 3종(영웅 2종, 전설 1종)도 출시했다. 새로운 펫들은 비스 획득에 특화된 능력치가 특징이며 우스티우르의 알에서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의 성장과 PvP 필드 추가에 맞춰 기존보다 더욱 좋은 버프를 제공하는 상위 음식 4종을 업데이트했다. 이 새로운 음식들은 숨겨진 고대 해골의 둥지에서 획득하는 재료를 사용해 제작 메뉴에서 만들 수 있다.
이밖에 전투요리사 판필로, 해적 아델리나 등 소장 캐릭터 2명에 대한 밸런스 상향 조정이 이뤄졌다. 게임 및 업데이트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에서 찾아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원작의 감성을 계승해 자체 개발한 게임이다. 원작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수집한 캐릭터 3명을 배치하여 전투하는 3MCC,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스탠스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한빛소프트는 다양한 장르의 PC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을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현재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게임 라인업으로는 전세계 7억명의 누적 이용자를 기록한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대한민국게임대상을 수상한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와 '에이카', 전 세계에 확고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헬게이트:런던', '미소스' 등이 있다. 모바일게임으로는 리듬댄스게임 '클럽오디션',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 등을 서비스 중이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