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캣푸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치 마작 게임인 <작혼: 리치 마작>과 산리오캐릭터즈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는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보적인 개성으로 다양한 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10월 16일까지 실시되며, 협업 기념 이벤트와 더불어 한정 스킨, 컬래버레이션 장식품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먼저 컬래버레이션 기념 뽑기 이벤트는 협업 기간 동안 진행되며, 기원의 두루마리, 이벤트 일러스트, 현자의 복주머니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시나모롤, 헬로키티,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캐릭터즈를 콘셉트로 '야기 유이', '후지', '지니아', '아이하라 마이' 등 총 4종의 판타스틱&로맨틱 스킨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작탁: 쿠로미의 일기', '마작패: 귀여운 두건', '꿈같은 동화 리치봉', '시나모롤 위치 추적 프로필 테두리' 등 각양각색의 컬래버레이션 장식품도 만나볼 수 있다.
<작혼: 리치 마작>은 마작을 처음 접하는 유저도 쉽게 입문할 수 있으며, 미소녀 캐릭터 수집은 물론 대국 중 귀여운 이모티콘으로 플레이어와 소통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