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자사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가 반다이남코의 3D 격투 게임 '철권'과 손잡고 콜라보 DLC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늘(26일) 스팀을 통해 공개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X 철권 DLC'에는 철권 시리즈의 인기곡 총 12곡이 담겼다. △철권5 출시 당시 가장 주목받은 '문리트 와일드니스', △철권8의 오프닝곡 '마이 라스트 스탠드', △유명 요들송인 철권6의 '요들 인 미도우 힐' 등으로 구성됐다. 철권 특유의 강렬하고 빠른 비트의 음악과 경쾌한 요들송 등 다채로운 음원을 리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신규 DLC 가격은 17,800원이며 오는 10월 3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DLC 전용 UI(이용자 환경) 스킨, 전용 노트 스킨, 기어 스킨 등을 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와 철권 콜라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본의 반다이남코가 개발한 '철권' 시리즈는 이용자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상대방과 전투를 펼치는 3D 격투 게임이다. 1994년 첫 번째 게임을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총 11개 시리즈 작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철권과 콜라보 DLC 출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