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퍼펙트월드 게임즈]
<타워 오브 판타지>의 4.5 버전 「폭풍의 계절」이 2024년 12월 24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메인 스토리와 함께 신규 레플리카 「클라우디아·폭풍의 눈」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함께 회피할 수 없는 폭풍에 맞서게 된다.
메인 스토리 "퓨처 시티 편 - 인류의 미래"에서는 초공간에서 온 적이 등장하고 인류의 미래를 가로막는 어둠의 세력이 점점 더 강해진다. 익스큐셔너는 단서를 따라 적과 맞서며 배후에 있는 진실을 밝혀내야 한다. 인류의 운명을 건 장대한 전투이자 미래의 향방을 결정지을 중요한 순간이 도래했다.
신규 레플리카 「클라우디아·폭풍의 눈」은 연방 요원들 사이에서 논란의 인물이다. 키라가 가장 신뢰하는 전사이지만 일부 연방 요원들에게는 "실험 괴물"로 알려져 있다. 그녀에 대한 소문은 무성하며, 일부는 과거가 조작되었다고 의심하고, 다른 일부는 키라의 개조 실험의 산물이라고 주장한다. 이러한 소문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신에 대해 말한 적 없으며, 강한 의지로 계속해서 의문에 맞서 싸우고 있다. 그녀의 전용 무기 「레드윈드」도 업데이트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레드코어」를 사용하여 '클라우디아·폭풍의 눈 확률 UP 이벤트'에서 주문할 수 있다. 한정 무기 「레드윈드」의 획득 확률이 증가하고, 처음으로 한정 레플리카 「클라우디아·폭풍의 눈」 획득 시 잠금 해제된다. 주문 시 랜덤 무기 1개당 「템퍼링 코인」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템퍼링 코인 120개로 「레드윈드」를 교환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수증서」를 사용하여 '클라우디아·폭풍의 눈 확률 UP 이벤트'에서 주문할 수 있다. 한정 레플리카 「클라우디아·폭풍의 눈」칩셋 획득 확률이 증가하고, 주문 시 랜덤 칩셋 1개당 「오버클럭 웨이퍼」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오버클럭 웨이퍼 80개로 「클라우디아·폭풍의 눈」칩셋을 교환 할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