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가 지난 주말 공식 트위터를 통해 '하계 스포츠 대회 2018'의 스킨을 공개했다.
신규 공개된 스킨의 이름은 '웨이브레이서 디바(D.va)', '그리드아이언하르트 라인하르트', '포수 윈스턴'으로 모두 전설급 스킨이다.
자네, "웨이브레이서 //t.co/MQiEirBQRx"(전설 스킨)로 인싸가 되지 않겠는가?
— 오버워치 (@OverwatchKR) 2018년 8월 4일
8월 10일 시작되는 하계 스포츠 대회에서 저희와 함께하세요! pic.twitter.com/iCYLnHGgg9
'웨이브레이서 디바'는 '하계 스포츠 대회 2018' 스킨으로 가장 먼저 공개됐으며, 마치 파도를 즐기는 서퍼를 연상케 한다. 송하나는 분홍 꽃이 그려진 래시가드와 파란색 구명조끼를 입었으며 하트 선글라스를 끼고 있다. 송하나가 탑승하는 메카 역시 하늘색 꽃무늬가 새겨져 있고, 메가의 상단부분에 스킨 이름과 같은 'wave racer'가 새겨져있다.
영상에서는 하이라이트 모션이 함께 공개됐으며, 모션을 통해 송하나의 총 디자인도 확인할 수 있다.



”그리드아이언하르트 라인하르트”(전설 스킨)로 적진을 돌파!
— 오버워치 (@OverwatchKR) 2018년 8월 5일
8월 10일 시작되는 하계 스포츠 대회에서 저희와 함께하세요! pic.twitter.com/OGwhuqlp7D
지난 5일, 두 번째로 공개된 '그리드아이언하르트 라인하르트'는 미식축구 선수를 떠오르게 한다. 전체적으로 미식축구 유니폼과 비슷한 갑옷을 입었으며, 머리에는 미식축구 헬멧을 착용했다. 어깨에는 미식축구 공과 비슷한 모양의 보호대를 착용했다. 팔에도 '그리폰 챔피언(gryphons champions'이라는 문구가 적힌 벨트를 매고 있다. 하이라이트 모션을 통해 무기 디자인도 공개됐으나, 아직 라인하르트의 방패 디자인은 공개되지 않았다.



“포수 윈스턴” (전설 스킨)이 삼진 아웃을 잡아냅니다!
— 오버워치 (@OverwatchKR) 2018년 8월 6일
8월 10일 시작되는 하계 스포츠 대회에 함께하세요! pic.twitter.com/CoFcMm5Vb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