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주식회사는 UNI 시리즈 최신작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의 신규 DLC 캐릭터 「오거」의 출시일이 오는 2025년 2월 20일 (목)으로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DLC 캐릭터 「오거」의 출시일이 2025년 2월 20일 (목)으로 결정되었다. 「오거」는 근접전의 러시가 강력한 파워 타입 캐릭터로, 크게 전진할 수 있는 기술을 많이 보유하여, 쉬지 않고 공세를 지속할 수 있다. 해당 캐릭터를 포함한 DLC 캐릭터 3명이 세트로 구성된 『UNI2 시즌패스』를 통해 별도 단품 구매 없이 각 스토어에서 출시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 닌텐도 스위치 판에 한하여, 2025년 2월 27일 (목) 10:00 (한국시간) 출시 예정
※ 각 플랫폼 출시 예정 시간
▲스팀: 2025년 2월 20일 (목) 10:00
▲PS4, PS5: 2025년 2월 20일 (목) 10:00
▲닌텐도 스위치: 2025년 2월 27일 (목) 10:00
※ 신규 DLC 캐릭터 – '오거' 공식 프로필
▲성우: 타도코로 히나타 (田所 陽向)
▲능력명: 명혁의 EXS 『오블리비언 베인』
신흥세력인 능력자 집단 『만귀회』의 장이었던 자. 일찍이 최대 세력이었던 『암네지아』에게 도전하여 최강의 『패러독스』를 거의 끝까지 몰아붙였지만, 불의의 사고로 인해 『허무』로 변한 자가 폭주. 그것을 막기 위해 혼자 싸웠으나, 그 허무와 함께 『밤』으로 이어지는 『구멍』에 떨어져 오랫동안 행방불명되어 있었다.
※ 『UNI2 시즌패스』를 구입한 경우, 별도의 단품 구매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중복 구입에 주의.
※ 해당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 판매 중인 게임 본편이 필요하다. 최신 업데이트 패치 이후 이용할 수 있다.
※ 닌텐도 스위치 판에 한하여, 2025년 2월 27일 (목) 10:00 (한국시간) 출시 예정이다.
▲ 간단 조작으로 콤보! 화려하게 펼쳐지는 공방!
순서대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격투 게임 초보자라도 간단하게 콤보를 연결할 수 있으며, 「EXS 버튼」 하나만 눌러도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전작부터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에게 신기술이 추가되어, 이전 시리즈 경험자라도 「새로운 스타트 라인」으로서 즐길 수 있다.
▲ 다채로운 영상 표현! 그래픽 일신!
기존의 2D 격투 게임보다 더욱 향상된 1캐릭터 당 약 600장의 애니메이션을 사용. 캐릭터의 표정과 머리카락, 부드럽게 나부끼는 복장과 그림자 등, 세부까지 부드러운 움직임을 표현.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및 UI 디자인 역시 일신되었다.
▲ 풍부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들!
본작에서 첫 등장하는 '카구야', '츠루기', '쿠온'에 더하여, '우즈키'가 추가되어 총25 명의 캐릭터로 플레이 가능. 시리즈를 통해 치밀하게 캐릭터 밸런스가 조정되어 대전 밸런스도 최고의 퀄리티로 발전되었다.
▲ 시리즈 최초의 롤백 넷코드 지원!
이번 작품에서는 인터넷을 통한 「랭크 매치」와 「플레이어 매치」를 즐길 수 있다. 랭킹 기능을 이용하여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실력을 겨뤄보자. 또한 "롤백 방식"의 통신 대전에도 대응! 먼 곳에 있는 플레이어와도 쾌적한 대전이 가능하다.
「언더 나이트 인버스」 시리즈의 시작으로부터 10년이 지나, 시리즈 제 7작품으로서 첫 넘버링 타이틀인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는 시리즈 최초로 비주얼이 새롭게 바뀌었고,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된다. 또한 신규 필살기의 추가 및 배틀 시스템의 진화, 시리즈 최초로 '롤백 넷코드'를 지원하는 네트워크 환경의 개선으로 혁신적인 배틀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