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라인스튜디오]
- ‘은혼’ 캐릭터 ‘사카타 긴토키’, ‘시무라 신파치’, ‘카구라&사다하루’ 등이 게임 내 버디로 등장
- ‘은혼’ 컬래버 기념 디자인 라인 스티커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의 모바일 퍼즐 버블 슈팅 게임 <라인 버블2>(LINE Bubble 2)가 일본 애니메이션 ‘은혼’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늘부터 5월 21일까지 게임 내에서 은혼의 ‘사카타 긴토키’, ‘시무라 신파치’, ‘카구라&사다하루’ 등 총 8개의 캐릭터가 플레이를 도와주는 한정 버디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프리미엄 가챠를 돌릴 수 있는 ‘은혼 블루 가챠 티켓’ 및 ‘은혼 레드 가챠 티켓’, 한정 버디 ‘SS급 카구라&사다하루’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미션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컬래버 기념 디자인 라인 스티커(총 8종)를 선물하고, 접속만 해도 한정 버디 ‘시무라 신파치’를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사용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및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인 버블 2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