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이하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25일부터 5월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및 월드파크 일대에서 '포켓몬 타운 2025 with LOTTE'(이하 '포켓몬 타운 2025')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포켓몬 타운 2025'는 작년 진행된 '포켓몬 타운 2024'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포켓몬코리아에서 올해 초부터 활발히 추진 중인 '메타몽 프로젝트'와 연계하여 포켓몬 전시와 체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잠실 일대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최초의 대규모 복합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최초로 '메타몽'을 주인공으로 실내외 곳곳에서 메타몽을 만날 수 있는 전시가 열리며, 롯데월드몰 및 월드파크 곳곳에 지금껏 본 적 없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의 메타몽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작년 석촌호수 '라프라스&피카츄' 대형 벌룬 전시가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것에 힘입어, 올해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전시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프라스&피카츄'가 많은 트레이너에게 환영받았다는 소문을 듣고 메타몽들이 부러워서 찾아왔다는 귀여운 스토리를 담은 약 16m 높이의 '변신! 메타몽: 라프라스&피카츄' 대형 벌룬이 석촌호수 동호에 설치되어, 호수 주변 어디에서나 다양한 각도로 멋진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는 약 100마리의 메타몽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메타몽과 함께하는 체험 공간, "Pokémon GO" 체험 부스 등이 마련되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피카츄&피카츄로 변신한 메타몽과의 포토타임 ▲포켓몬가오레,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체험 이벤트 ▲전시부터 쇼핑까지 모든 포켓몬 팬이 머무르고 싶어 할 '메타몽의 타임캡슐'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만한 풍성한 콘텐츠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며,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는 오리지널 한정 상품 및 포켓몬센터 신상품 등 200여 종의 포켓몬스터 상품이 판매된다.
'포켓몬 타운 2025 with LOTTE'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포켓몬코리아 특설 페이지 및 포켓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