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각 소드 에너지, 실드 에너지로 변신 가능하며 변신 후 강력한 전용 기술 사용
- '맥스배틀'에서 더욱 강력한 위력 발휘, 추가 맥스 기술도 잠금 해제 및 강화 가능
- 오사카, 저지시티, 파리 등에서 열리는 현장 및 글로벌 이벤트에서 에너지 획득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의 최대 연례 축제 "Pokémon GO Fest 2025"에서 강자포켓몬 '자시안(검왕)'과 '자마젠타(방패왕)' 등이 최초 등장한다고 16일 밝혔다.
트레이너들은 오사카(5/29~6/1), 저지시티(6/6~6/8), 파리(6/13~6/15) 등에서 개최되는 "Pokémon GO Fest 2025" 현장 이벤트와 글로벌 이벤트 기간(6/28~6/29) 동안 각각 소드 및 실드 에너지를 모으면 '자시안'을 '자시안(검왕)으로, '자마젠타'를 '자마젠타(방패왕)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변신을 위해서는 각각 1,000개의 소드 에너지 또는 실드 에너지가 필요하며, '아이언헤드'를 배운 '자시안' 또는 '자마젠타'만이 해당 폼으로 변신할 수 있다. 한 번 변신을 완료하면 이후에는 에너지 소모 없이 자유롭게 폼을 변경할 수 있다.
'자시안(검왕)'과 '자마젠타(방패왕)'은 각각 강력한 전용 기술인 '거수참'과 '거수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기술들은 기존의 '아이언헤드'가 변형된 것으로 '맥스배틀'에서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한다. 특히, 두 포켓몬은 '다이맥스' 없이 '맥스배틀'에 참가할 수 있고, '다이월', '다이리커버리' 등 추가 맥스 기술도 잠금 해제 및 강화가 가능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기대된다.
현장 이벤트 참가자는 분기 선택형 스페셜리서치를 통해 소드 및 실드 에너지를 더 일찍 획득할 수 있으며, 글로벌 이벤트 기간 동안 '레이드배틀'에서 '자시안(검왕)'과 '자마젠타(방패왕)'을 격파하거나 티켓형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해도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Pokémon GO Fest 2025" 기간 중에는 '전설 레이드배틀'에서 '자시안(역전의 용사)'와 '자마젠타(역전의 용사)'를 만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