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오는 10월 31일부터 서비스 2주년 기념 대형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를 기념해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 게임의 '2주년 기념' 특별방송이 진행되었으며,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여러 정보들이 공개되었다.
# 2주년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 'OLD TALES', 10월 31일 시작
<승리의 여신: 니케>는 오는 10월 31일, 신규 기간 한정 이벤트이자 2주년 기념 이벤트인 'OLD TALES'(올드 테일즈)를 시작한다. 최근 메인 스토리 최신 이야기를 통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페어리 테일 2세대모델 '신데렐라'가 주역이 되는 스토리다.
'올드 테일즈'는 지난 1주년 기념 이벤트인 '레드 애쉬'와 반주년 기념 이벤트인 '오버존' 사이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전망된다. 페어리 테일 2세대 모델로 인류의 수호자로 만들어졌지만, '레드 애쉬'에서 침식되어 헬레틱이 되었던 그녀의 뒷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N주년 기념 이벤트들과 마찬가지로 이벤트 스토리가 모두 풀 음성 더빙되는 대형 이벤트다. 오는 11월 21일까지 3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3D 맵 탐색' 및 '미니 게임'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올드 테일즈' 이벤트 스토리에서 등장하는 '페어리 테일 모델 2세대' 니케들. 일단 이번에는 이벤트 스토리에서 등장할 예정이다.
'올드 테일즈'는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A-1 Pictures와 함께 스페셜 애니메이션도 제작될 예정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 전통 중에 하나인 '미니 게임'도 추가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니 게임은 'IN THE MIRROR' 라는 이름의 메트로바니아 장르 게임이다.
# 신규 필그림 '신데렐라', 그리고 '그레이브' 픽업 진행
'올드 테일즈'의 주역으로 등장할 예정인 '신데렐라'는 이벤트 기간 픽업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로켓런처' 무기에 3 버스트 '방어형' 캐릭터로, 보조 무장인 '유리구두'를 이용한 신규 기믹을 선보일 예정이라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인 게임 성능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필그림' 소속 캐릭터로, 캐릭터 자체의 설정도 강력하다는 점을 계속해서 어필하고 있기 때문에, 강한 성능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메인 스토리에서 신데렐라와 함께 등장했던 또 다른 필그림 캐릭터인 '그레이브' 또한 이벤트 기간에 픽업 캐릭터로 등장한다. 그레이브는 '거대한 관'을 짊어지고 지상을 떠돌아다니는 정체불명의 니케인데, 이번 '올드 테일즈'에서 그녀에 대한 뒷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편 N주년 때마다 무료로 '3돌파'가 가능하도록 배포하는 SSR 캐릭터로는 '라푼젤: 퓨어 그레이스'가 등장할 예정이다. '라푼젤: 퓨어 그레이스'는 '라푼젤'의 과거 모습으로, 이번 이벤트 기간에 접속해서 미션을 달성하면 누구나 '3돌파'까지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 메인 스토리 추가와 신규 스킨, 그리고 편의 기능 추가
신규 캐릭터 외에 '스킨' 또한 이번 2주년을 맞이해서 대거 판매를 개시할 계획이다. 먼저 신규 캐릭터인 '신데렐라'의 프리미엄 스킨이 이벤트 기간 '뽑기' 형태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기존 캐릭터들 중에서도 인기 캐릭터인 '홍련: 흑영'의 신규 프리미엄 스킨이 판매를 개시한다.
직접적인 뽑기가 아닌 '패스' 형태로는 '이사벨'과 'D: 킬러 와이프'의 스킨 2종류가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기존 패스 스킨들과 유사한 사양으로, '스킬 컷신'의 변화는 없지만 새로운 스탠딩 일러스트를 선보인다.
게임의 '메인 스토리'도 이번 2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챕터인 33~34 챕터가 추가된다. 특히 이번 챕터에서는 신규 헬레틱 보스로 '베히모스'가 추가되고, 신데렐라를 포함해 여러 캐릭터들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신규 헬레틱 보스 '베히모스'는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최초로 풀 3D 그래픽으로 개발된 보스로, 게임의 첫 번째 보스 중 하나인 '알트아이젠'과 유사한 콘셉트의 전투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게임은 미니 게임을 상시 플레이할 수 있는 '미니 게임 플레이 콘텐츠 아케이드'를 추가할 계획이며, '스킬 초기화' 한정 이벤트를 오픈하는 등. 게임의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 프랭크 버거 콜라보레이션 진행, 2025년 2월에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
<승리의 여신: 니케>는 2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에서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은 오는 11월 11일부터 27일까지 '프랭크버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게임이 외식 업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다양한 콜라보 메뉴를 구입하면 여러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또 게임은 오는 12월 초에 개최되는 'AGF 2024'에 참가해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직 AGF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식 굿즈도 판매한다.
게임의 각종 굿즈들 또한 제작되고 있으며, 판매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봉제인형'을 시작으로 각종 고퀄리티 피규어까지 제작중으로, 이들은 모두 국내 유저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오는 2025년 1월과 2월, 일본과 한국에서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티켓 판매는 모두 11월 4일부터 시작한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이번 2주년을 맞아 '로그인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 내 다양한 미션 달성을 통해 총 173회의 캐릭터 뽑기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하지만 위에 적힌 것을 제외하고도 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방식으로 뽑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기 때문에 그 수를 모두 합치면 200회 이상의 무료 뽑기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다음은 이번 방송을 통해 공개된 '리딤 코드' 목록이다. 아래 리딤 코드를 게임내 '쿠폰 입력' 코너를 통해 입력하면 여러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