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의 PC버전이 글로벌 스팀 판매 순위 3위에 안착했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SIE)는 16일 PlayStatio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텔라 블레이드>의 PC 버전 출시를 예고했다.
같은 날 스팀에서 상점 페이지가 개설되면서 게임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16일 오후 4시를 기준으로 <스텔라 블레이드>는 스팀 국내 판매 순위에서 4위, 글로벌 판매 순위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 중국과 대만 지역에서는 판매 순위 1위에 오르며 게임을 향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오는 6월 12일 출시 예정인 <스텔라 블레이드> PC버전은 PC 플랫폼에 최적화된 다수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프레임 레이트 제한 해제를 비롯해 업스케일링 기능, 와이드 해상도 및 배경 고해상도 텍스처, 듀얼센스 컨트롤러, 사용자 키 커스터마이징 기능 등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된다. 새로운 보스 배틀과 코스튬이 추가될 예정이며, 해당 콘텐츠는 차후 PS5에도 동일하게 업데이트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스팀을 통해 판매되는 에디션은 일반 버전과 컴플리트 에디션 등 2종이다. 컴플리트 에디션에는 한정 코스튬과 드론 외형 스킨, <니어 오토마타> 및 <승리의 여신: 니케>와의 콜라보레이션 DLC가 포함됐다.

16일 오후 4시 기준 스팀 국내 판매 순위와

글로벌 판매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