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웹젠]
- 1/9, 신규 옵션을 획득할 수 있는 장비 '토템' 추가
- 던전 입장권 시스템 개편, 몬스터 능력치 조정 등 이용자 편의성 개선
- 썬 클래식, 전설의 청사 펫 키우기 이벤트 및 소울패스 시즌5 이벤트 진행
웹젠이 PC MMORPG '썬 클래식 (SUN Classic)'에서 새로운 장비와 시스템을 업데이트해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한다.
신규 장비 '토템'을 추가했다. '토템'은 관통 적중 등의 신규 옵션을 획득할 수 있는 장비다. 또 입장권 시스템 삭제 기능도 추가했다. 던전 입장 시 필요했던 입장권 제작 재료인 '차원의 조각'을 삭제해 이용자들의 자유로운 던전 입장 환경을 조성했다.
오늘(9일)부터 '붕괴된 에텔레인', '녹음의 대지', '정령들의 쉼터' 지역에서 몬스터 능력치를 조정한다. 게임 회원들은 빠르게 몬스터를 처치해 사냥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진화석' 아이템이 소울 위탁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도록 게임 시스템을 변경했다.
이벤트 2종도 진행한다. 먼저 전설의 청사 펫 키우기 이벤트를 2025년 1년 동안 진행한다. 웹젠은 매일 '썬 클래식'에서 '청사 펫'을 무료로 제공하며, 게임 회원들은 '청사 펫'을 육성해 '제작 성공률', '퀘스트 경험치 증가' 등의 옵션을 획득할 수 있다. 2월 6일까지 신규 장비 '토템'의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소울패스 시즌5도 진행한다.
웹젠 PC MMORPG '썬 클래식'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