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가 직접 상위 콘텐츠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유저들에게 공략을 알려준다.
네오플은 13일,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7일에 ‘던린이를 부탁해 - 각성 안톤 편 -’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네오플의 라이브마케팅팀 사원 ‘이태윤’이 <던전앤파이터> 유저들과 함께 게임의 상위 콘텐츠 중 하나인 ‘각성 안톤’ 던전을 공략하며, 던전의 공략법을 가르쳐준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에서 제목에 ‘[던린이]’라는 말머리를 달아 글을 작성하면 된다. 본문에는 이벤트에 참여할 서버/캐릭터명/아이템 세팅(혹은 캐릭터 링크)/스카이프 아이디를 적으면 된다. 게시물 업로드 시에는 카테고리를 ‘던파 ON AIR’로 설정해야 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 접수 기간은 6월 16일 10시까지다.
<던전앤파이터> ‘안톤’ 일러스트
이벤트 참가자 선정은 6월 17일 19시부터 시작되는 생방송에서 밝혀진다. 이벤트 진행을 담당한 ‘이태윤’이 인게임에서 유저들을 파티로 초대하므로, 참가를 신청한 유저는 해당 시간대에 생방송을 시청하며 게임에 접속을 유지한 채 기다리면 된다. 생방송을 시청 중인 모험가에게 참가 우선권이 부여된다.
네오플의 ‘이태윤’과 파티를 맺은 유저들은 스카이프로 대화하며 ‘각성 안톤’ 던전을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쉽게 가기 힘든 상위 콘텐츠인 ‘각성 안톤’ 던전을 네오플의 ‘이태윤’과 직접 체험하고 공략법을 자연스럽게 숙지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지 못하더라도 생방송을 통해 진행자가 던전 공략을 가르쳐 준다.
상위 콘텐츠로의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유저라면 이번 ‘던린이를 부탁해 - 각성 안톤 편 -’에 참가를 신청하거나 생방송을 시청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6월 3일에는 ‘던린이를 부탁해 -안톤 편-’이 진행되어 여러 번의 시행착오 끝에 끝에 레이드 안톤 던전을 클리어한 바 있다.
6월 3일 진행된 ‘던린이를 부탁해! -안톤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