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온라인 게임 동영상 소식 ‘트리에스테 통신’ 공개
- 신규 패치 소개, 업데이트 계획, 길드 인터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정보 제공 예정
- 상큼 발랄한 진행을 위하여 레이싱 모델 겸 MC ‘송아름’ 전속 VJ로 계약
[게임하이 제공] 게임하이㈜(대표 김건일)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영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새로운 컨텐츠 ‘트리에스테 통신’ 업데이트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트리에스테 통신’은 <데카론>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전달하는 새로운 컨텐츠로, 지금까지 텍스트 형식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온라인 게임 홈페이지의 정보 전달 방식에 비해 매우 참신한 시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 달에 2~3번 정도의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며, 앞으로 신규 패치 소개, 업데이트 계획, 개발자나 유명 길드 인터뷰, 게임 내 이벤트 등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정보와 소식을 재미있게 전할 예정이다.
한편, 18일 올라온 ‘트리에스테 통신’ 1회에서는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소개와 앞으로의 포부를 상쾌하게 펼치고 있는 VJ ‘송아름’을 만나볼 수 있다.
레이싱 모델 겸 MC로 활동하고 있는 ‘송아름’은 2007년 <서든어택> 행사 MC를 통해 게임하이와 인연을 맺어왔으며, 발랄한 이미지와 재치 넘치는 화술에 높은 점수를 받아 이번 <데카론> ‘트리에스테 통신’의 전속 VJ로 발탁되었다.
앞으로 ‘송아름’은 <데카론>의 전속 VJ 및 리포터로 활동할 뿐 아니라, 게임하이의 모든 행사에서 전속 MC로 활동하게 되며 곧 공개될 게임하이 차기작 관련 홍보 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게임하이의 국내사업본부 윤장열 이사는 “<데카론>의 ‘트리에스테 통신’은 온라인 게임 홈페이지에서 최초로 도입하는 동영상 소식이라고 볼 수 있다”며, “앞으로 유저들에게 보다 친밀하고 효과적으로 게임과 게임하이에 대한 소식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소식들과 상큼 발랄한 ‘송아름’의 진행으로 유저들을 설레게 할 ‘트리에스테 통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망고씨님에 의해 실시간정보에서 복사되었습니다. (2009/07/28 13:3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