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대망의 통합 챔피언 결정전 실시!
- 서버통합 최강길드를 가리는 데카론 2차 최강 길드 대항전 서버 통합 결승전 개최
[게임하이 제공] 게임하이 (//www.gamehi.net, 대표 권종인)에서 서비스중인 평생 무료 MMORPG <데카론>(www.dekaron.co.kr )의 서버통합 챔피언을 결정하는 대망의 최강 길드 대항전 서버 통합 결승전이 오는 3월 1일(20:00) 실시된다.
지난 12월부터 실시한 제2회 최강 길드 대항전은 저 레벨 유저를 위한 미들급 대항전과 고 레벨 유저를 위한 무제한 급 대항전으로 나뉘어 진행, 총 48개 팀(미들급, 무제한 급 각각 24개 팀)이 참가하여 최종 챔피언 타이틀을 얻기 위해 치열한 각축전을 벌였다.
그 결과 미들급 대항전에서는 헬리온 서버의 ‘온새미로’, 시즈 서버의‘마고성(麻姑城)’, 론도우 서버의 ‘§창세기§ 『神話』’, 큔서버의 ‘☆천랑_공성☆’,쥬토서버의 ‘열정’, 눈바이스의‘청기사단(花)’가 최종 우승길드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또한, 서버통합 챔피언을 가리는 무제한급 대항전에서는 3개월간의 치열한 혈전 끝에 우승한 각 서버 별 우승길드간에 서버 통합 본선경기를 치뤘으며 그 결과 준결승전에 진출할 3개의 팀이 선발되었다.
지난 25일 공개테스트서버의 운도 스타디온에서 펼쳐진 서버 통합 준결승전은 5판 3선승제로 구성 되어 헬리온 서버의 ‘온새미로’, 시즈 서버의‘마고성(麻姑城)’,큔서버의 ‘☆천랑_공성☆’세팀이 결승전 자리를 놓고 한판 명승부를 펼쳤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숨막히는 혈전 끝에 결국 헬리온 서버의‘온새미로’길드와 시즈 서버의 ‘마고성(麻姑城)’길드가 대망의 결승전 진출 티켓을 얻는 영광을 차지하게 되었다.
<데카론> 최초로 실시 될 이번 최강 길드 대항전 서버통합 결승전은 준결승전과 마찬가지로 운도 스타디온에서 5판 3선승제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팀에게는 200만 데카, 최상급 유니크 아이템과 함께 영광스런 대륙 통합 챔피언 휘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데카론> 최강 길드 대항전 서버 통합 결승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 를 참고하면 된다.
망고씨님에 의해 실시간정보에서 복사되었습니다. (2009/07/28 13:3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