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미국에 이어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 <데카론>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게임하이 제공] 지난 해 11월 대만 최대의 게임 유통사인 인스리아(대표 제임스 리)와 대만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게임하이의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이 미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이어 16일(현지 시간 15:00)부터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위해 인스리아는 지난 3일부터 대만의 <데카론>(대만 서비스 명:암흑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m.tw)는 물론 게임전문 온/오프라인 매체, 파트너 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테스터를 모집하였으며 테스트는 인원 제한 없이 신청자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인스리아는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추가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고 이어 정식 오픈 서비스를 실시 할 예정이므로 사실상 이번 테스트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면서 동시에 프리 오픈 서비스 단계라 볼 수 있다.
한편,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준비한 이번 <데카론>의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 이용자들은 게임의 모든 내용이 중문으로 이루어진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플레이하게 되며 공성전 시스템 등을 통해 <데카론>만의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을 유감없이 맛 볼 수 있게 된다.
인스리아는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이 최적의 상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버 안정화에 총력을 기울일 생각이다”고 전했다.
또한, 게임하이 임옥섭 본부장은 “<데카론>이 얼마 전 미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여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뿌듯하다. 금일부터 실시되는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에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길 바라며 자사의 역량을 최대한 집중시켜 미국과 대만의 테스트가 원활히 진행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망고씨님에 의해 실시간정보에서 복사되었습니다. (2009/07/28 13:3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