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이즈게임에서 올해 지스타 B2B 참여 업체를 소개합니다. 어떤 업체가 참가하는지 참고 바랍니다. 또한 이곳에 소개되고 싶은 업체는 [email protected] 로 연락 바랍니다.
3줄 요약
- 유저 인스톨과 리타게팅을 지원하는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업
- AI 기술로 앱 내 광고 지면과 사용자 행동 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광고 성과를 도출
- 효율적인 유저 확보를 원하는 게임사와 북미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국내 개발사에게 필요
디스이즈게임: Persona.ly(퍼스널리)의 간단한 소개와 이번 지스타 B2B관 참여 목적을 말씀해 주세요.
퍼스널리: Persona.ly는 모바일 광고 기반의 머신러닝 솔루션 기업으로, 앱 내 광고 지면과 사용자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유저 인스톨 및 리타게팅 캠페인을 제공하는 DSP(사용자 측 플랫폼)입니다. 저희 고객사로는 Nexon, NextNinja, Papaya Gaming, Rapido, Games24x7, Ubisoft, Tilting Point, Wavve, play.io, hyperconnect 등이 있습니다.
Q: 퍼스널리가 이번 지스타에서 선보이는 주요 제품이나 기술은 무엇인가요?
A: 이번 지스타는 아시아 최대의 게임쇼로, 저희의 주요 제품인 Persona.ly RTB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많은 게임 업계 관계자들을 만나기 위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국내의 로컬 매체 파트너사, 에이전시, 미디어 랩, 인하우스 게임사 등과의 협업 기회를 모색하고 싶습니다.
또한, 올해 7월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보상을 제공하는 플랫폼 'Really'를 론칭하였으며, 현재 북미 지역에서 고객사 확보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북미에 진출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Really'를 소개할 기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Q: 퍼스널리의 제품이나 기술이 게임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시나요? 향후 퍼스널리의 사업 방향이나 비전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A: 저희는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자사몰보다는 다양한 상품이 모여 있는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처럼, 모바일에서도 다이렉트 세일즈 대신 Programmatic RTB Platform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Persona.ly는 이러한 흐름을 반영하여 광고주와 퍼블리셔에게 최상의 성과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추가로, 'Really' 서비스는 북미 시장을 타깃으로 시작하여 빠른 시일 내에 한국 및 아시아로의 확장을 준비 중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Q: 마지막으로, 게임 업계 관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A: 한국은 모바일 업계에 대한 깊은 이해와 뛰어난 개발력, 소비력을 갖춘 아시아의 선두 국가라고 생각합니다. Persona.ly는 한국 시장을 전략적으로 중요하게 여기며, 앞으로도 여러 고객사와 성공 사례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퍼스널리는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미래를 주목하며, AI 기술을 활용한 RTB 플랫폼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게임 리워드 플랫폼 'Really'를 통해 한국 게임사들의 북미 시장 진출을 어떻게 지원할지 기대됩니다.
이 업체에 관심이 생겼다면 아래의 메일로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