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이 신규 채팅 아이템인 '더블티콘'을 2024년 9월 5일 정기점검 이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더블티콘'은 자신의 감정이나 상태를 나타내는 애니메이션 아이콘이다. 더블티콘을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 기존 애니티콘의 2배 사이즈로 출력돼 감정을 더욱 역동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텍스트나 애니티콘과 함께 사용할 때는 애니티콘과 동일한 사이즈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더블티콘의 캐릭터는 귀여운 '카피바라'다. 유저들은 메신저와 채팅창, 게임 중 피니시무브에 성공했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카피바라의 기쁨, 슬픔 등 8가지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오디션>은 더블티콘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2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24시간 사용 가능한 더블티콘(1일) 아이템을 선물함으로 지급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유저들께서 더욱 활기차고 신나게 소통하실 수 있도록 기존 애니티콘과 동일한 기능에 사이즈를 확장해 다양한 상황에서 2가지 버전으로 채팅이 가능한 카피바라 더블티콘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운영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오디션, 신규 채팅 아이템 '더블티콘' 출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