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넵튠]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공동대표 김승후, 유태웅)은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게임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6의 프리시즌이 시작됐다고 6일 밝혔다. 12월 1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프리시즌 참가 유저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 6에 적용될 다양한 변화와 주요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3개월 단위 시즌제로 운영되는 게임이다. 시즌2 때 7천명 대로 주춤했던 스팀(Steam) 최고 동시접속자수가 시즌3에 1만 7천명 대, 시즌4 에는 2만 4천명 대, 시즌5 기간 중에는 3만명 대를 넘어서기도 했다.
정규 시즌6에는 'VLS(Vertical Launching System)'로 불리는 수직발사대가 루미아 섬의 새로운 이동 수단으로 추가된다. VLS 탑승 시 공중으로 비상해 주변 지역으로 빠르게 활강할 수 있다. 탑승자는 방향을 조종할 수 있으며 일정 고도부터는 주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정찰과 함께 안전한 착지 지점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
특별한 가젯인 카드키를 얻어 아군과 함께 입장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비밀 연구실'도 루미아 섬에 추가된다. 비밀 연구실은 크레딧 연구실, 변이체 연구실, 버려진 연구실, 푸른색 연구실로 나뉜다. 푸른색 연구실의 경우, 클리어 난이도가 높아 팀원과의 협동이 반드시 필요하다. 난이도가 어려운 만큼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보상이 강력해 게임 플레이 중 새로운 변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 ▲시야와 관련된 이점을 제공하는 신규 야생 동물 '까마귀' ▲최후의 적 처치 시 슬로우 모션이 추가돼 강력한 승리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체크메이트' 연출 ▲잃은 체력에 비례해 공격력이 증가하는 '반항' ▲공격 속도가 증가되는 '예열' 등 다양한 아이템 효과도 함께 추가된다.
정규 시즌 6의 메인 테마인 'Legion'에 맞춰 시즌팩도 출시됐다. '시즌팩 - Legion'에는 영웅 등급 특별 스킨인 '샬럿'을 비롯해 신규 캐릭터 2종, 신규 스킨 6종, ER PASS 등이 포함됐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ER PASS 레벨을 높이고 '레녹스', '알론소', '시셀라' 스킨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12월 6일 금요일부터 8일 일요일까지 대전 이스포츠 경기장 드림 아레나에서 시즌 5의 최강팀을 가리는 시즌 파이널이 개최된다. 올해 처음 시범적으로 진행된 내셔널 리그의 최강팀을 가리는 이스포츠 경기도 이 기간 중에 열린다. 현장에서는 이스포츠 경기 관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이벤트, 2차 창작 플리마켓, 공식 굿즈샵 등이 열릴 예정이다.
'이터널 리턴'은 '스팀'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시즌 6의 정규 시즌은 12월 12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2024-12-06 10:36:16
넵튠-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6 프리시즌 시작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