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가 이달 21일 신규 니케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타닉 가든 소속의 SSR 니케 ‘플로라’가 전장에 합류하며 관련 신규 스토리 이벤트 ‘SECRET GARDEN’이 진행된다. 꽃을 사랑하는 니케 ‘플로라’는 메인 스토리 27챕터에서 수정의 정체를 추측할 때 지휘관에게 조언을 하는 조력자 역할로 잠시 등장한 바 있다.
‘SECRET GARDEN’에서는 갑작스레 방주의 정원을 처분하라는 슈엔의 지시를 듣게 된 ‘플로라’가 지휘관과 함께 정원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2주년 축제가 끝나가는 시점에 공개되었으나 기존 메인 스토리에서 등장한 바 있는 친근한 인물이자 처음 등장하는 ‘보타닉 가든’ 스쿼드 소속 니케인 ‘플로라’로 인해 커뮤니티는 다가올 신규 니케와 새로운 스쿼드의 등장을 기대하는 분위기가 이어졌다.
신규 업데이트 'SECRET GARDEN'은 방주의 정원을 관리하며 꽃을 사랑하는 ‘플로라’가 정원을 처분하라는 지시에 맞서 정원을 지키기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정원이 가치 없다는 주장을 반박하기 위해 ‘플로라’와 지휘관 일행은 정원의 가치를 증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희귀종 꽃을 찾아 지상으로 나서게 되는데…
◆ 누구보다 꽃들을 사랑하는 방주의 식물 전문가 ‘플로라’
✔️ 제조 회사 : 미실리스
✔️ 소속 부대 : 보타닉 가든
✔️ 사용 무기 : 내추럴 가든(MG)
✔️ 모집 기간: 2024년 11월 21일 ~ 2024년 12월 05일
✔️ 모집 안내: 쥬얼 사용 및 고급 모집 티켓 / 마일리지 상점에서 골드 마일리지 200개 소모
‘플로라’는 머신건을 사용하는 보타닉 가든 스쿼드의 지원형 니케로, 아군을 회복시키는 데 특화되어 있다. 버스트 스킬 사용 시 방어력 무시 대미지를 강화하고 아군 전체를 회복시킨다.
한편, 플로라는 모든 이들이 꽃으로 보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꽃에 비유해서 말하는 니케인 만큼 의도치 않은 오해를 살 때가 있지만, 정신과 마음의 치유가 필요한 사람들과 대화가 잘 되는 모습을 보여준다.
<도감 이미지>
<전투 이미지>
1. 7일 누적 출석 보너스 이벤트
기간: 2024년 11월 21일~2024년 12월 05일
내용: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7일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누적 로그인 시 모집 티켓과 육성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2. 아카이브 업데이트 – NEVERLAND 추가
작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인 'NEVERLAND' 스토리 이벤트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카이브에 추가된다. 해당 이벤트는 온천장을 배경으로 한 비주얼 노벨 구성의 미니 게임과 풀더빙으로 유저들의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아카이브에서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메모리 필름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진입 방법
- 로비 화면 → 전초기지 → 커맨드 센터 → 회상 → 아카이브
-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메모리 필름]으로 진입 가능
3. 한정 코스튬 ‘볼륨 - 비트 더 건’
이번 업데이트로 수많은 영웅의 일대기를 노래하는 바드 ‘볼륨 - 비트 더 건’ 한정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볼륨 - 비트 더 건’ 한정 코스튬은 12월 프리미엄 Mission Pass 구매 후 Mission Pass 최대 레벨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다.
4. 그 외 콘텐츠
또한 유니온 멤버들과 함께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유니온 레이드’가 11월 22일부터 27일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타 유저들과 함께 보스[하베스터]에 도전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협동작전’ 콘텐츠도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