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용의기원>은 유저들의 성장을 위해 최대 레벨을 1200까지 확장함과 동시에 새로운 월드맵과 메인 퀘스트 그리고 보스 던전의 상위 레벨 보스를 추가하였으며, 동료 최대 레벨 확장으로 더욱 강해진 동료와 전투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새로운 유형의 전혼과 2개의 속성을 가지고 있는 더블 속성 전혼이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탑과 상위층 추가로 윤회의 탑이 더욱 더 높아졌다.
이와 함께 새로운 성장 콘텐츠인 ‘혼백’과 ‘별자리’가 업데이트 되었으며, 혼백은 혼백 성장을 통해 기본 속성 및 고급 속성과 스킬을 획득하고 향상시킬 수 있다. 혼백의 성장재료는 신규 던전 '혼백미궁'에서 얻을 수 있으며, 혼백미궁은 요일별로 다양한 던전이 오픈된다.
매일 특정한 시간에 등장하는 ‘성혼 상인’ 콘텐츠도 추가되었다. 성혼 상인이 제공하는 성혼 화폐는 한정돼있으며, 성혼 화폐 수량은 매일 초기화 된다.
한정된 시간에 등장하는 성혼 상인을 통해 거래 물품 리스트를 확인하고 보유중인 아이템과 성혼 화폐를 교환할 수 있다. 상인과 자주 거래하여 성혼화폐를 획득하고 더 많은 별자리를 활성화 시킬 수도 있다.
이외에도 오는 9월 10일까지 다양한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귀속 금화, 장비 조각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미션 이벤트와 접속만해도 매일 출석 선물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의기원>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의기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