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X.D.글로벌]
IP를 보유한 익스트릠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지롱 게임이 개발하고 X.D.글로벌에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에 신규 영웅 로젠실, 클로테르가 추가되고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신규 영웅 로젠실과 클로테르가 업데이트 되었다. 로젠실은 제국의 빛 초절스킬을 가지고 있는 힐러로 최대 5번의 디버프도 면역이 되는 고유기술도 보유하고 있다. 진영은 '제국의 빛', '공주 연맹', '초월 영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앞서 말한 초절스킬을 보유해 초절스킬을 들고있는 딜러형 영웅들의 딜 손실을 막아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PvP에서 활약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클로테르는 '제국의 빛', '전략의 대가' 진영으로 이루어져 있고 PvP 한정 부활 효과를 무효화시키는 고유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물리공격 및 마법공격 스킬을 두루두루 보유하고 있어 적 상성에 따라 유연한 스킬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SP 엘윈, SP 프레아도 등장한다. SP 엘윈같은 경우 PvE에서는 여전히 활약중이지만, PvP에서는 서밋 아레나 시즌1~3에서까진 활약을 하다가 많이 주춤한 상태였는데, 이번 SP 각성으로 인하여 다시 한번 PvP에서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P 프레아 역시 고정 피해의 최고봉 답게 그 명맥을 다시 한 번 유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높다.
다음 업데이트 내용으로 피규어 갤러리와 훈련장이 신규로 추가된다. 먼저 피규어 갤러리는 평소에 본인이 좋아했던 영웅이나 병사를 수집하고 진열해 감상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밝혔다. 신규로 추가되는 훈련장에는 각 병종의 속성 능력치를 강화하는 것과 더불어 신규 병사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먼저 스토리나 비경 진행 시 최대 2배속으로 플레이가 가능했던 부분을 3배까지 늘린다. 그리고 여단전 진행에 있어 지루함을 느꼈던 유저들을 위해 소탕 기능도 추가된다. 또한 70레벨 여단전을 오픈해 고레벨 유저들은 더욱더 많은 포인트 획득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한 많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주간 진행하는 로그인 이벤트와 신규 버전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하는 5일 이벤트가 열렸다. 그리고 최종 보상으로 SP 엘윈의 각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희망 이벤트와 더불어 비경 이벤트 '한여름의 인기 랩소디'도 오픈된다.
아울러 운명의 문 도전 횟수를 2배 늘려주는 전설의 문 이벤트와 기간 내 접속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스킨 역시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한정판 스킨도 대규모로 복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