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윗치폼]
인디게임사 선비소프트가 개발과 서비스를 하고 있는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퀸즈 아이돌>이 개인창작폼 거래 플랫폼 '윗치폼'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0일) 밝혔다.
<퀸즈 아이돌>은 국내에서 팬층을 보유한 <아이돌주식회사2>의 후속작으로 지난 7월에 출시된 게임으로 실제 아이돌을 육성하는 듯한 리얼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대부분은 아이돌에 관심이 많은 윗치폼 회원들에게 <퀸즈 아이돌>을 소개하고 <퀸즈 아이돌>의 젊은 유저들에게 윗치폼을 알리는 크로스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윗치폼'은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번 이벤트와 <퀸즈 아이돌>을 알리고 퀸즈 아이돌은 이벤트 쿠폰 코드를 'witchform'으로 지정해 윗치폼을 알린다고 한다.

<퀸즈 아이돌> 게임에서 튜토리얼을 진행한 후 인턴 레벨을 수료하면 이번 이벤트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다. 퀸즈 아이돌 게임 내에서 쿠폰 코드 'witchform'을 입력하면 아이돌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잠재력 랜덤 상승권 10장'과 아이돌을 더욱 돋보이게 할 '의상 랜덤 획득권 3장'을 얻을 수 있다.
선비소프트 김정남 대표는 '기회가 되면 좋은 시너지를 만들 수 있는 스타트업을 찾아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게임을 알리고싶다'라고 밝혔다.
<퀸즈 아이돌>과 '윗치폼'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윗치폼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