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스카이펀]
- 9월 출시 전까지 구글 애플 등 4대 마켓에서 동시 사전 등록 진행
- 신마 전쟁 소재, 동양판타지 기반의 모바일 무협 MMORPG
- 자유로운 거래 등으로 대만 지역 iOS 매출 1위 달성
글로벌 게임기업 이스카이펀은 모바일 판타지 무협 MMORPG <카르마M>의 9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카르마M>은 ▲6종의 다양한 직업 설정과 ▲신·마 진영 선택의 새로운 경험 ▲통합서버 전장 ▲개인전·팀전·3 대 3의 다양한 전투 ▲자유로운 거래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동양풍 판타지 무협 세계를 기반으로 하는 독특한 시나리오에 기반하고 있으며 신족과 마족간의 전쟁이라는 흥미로운 세계관을 PBR 기술의 인게임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사용자는 전직을 통해 새로운 전쟁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신마 전쟁이라는 서버를 초월한 거대한 진영전도 경험할 수 있다.
<카르마M>의 콘텐츠는 체계적이고 깊이가 있다. 생선의 무게로 랭킹이 결정되는 독특한 ‘낚시’ 콘텐츠에서부터 가구를 제작 · 배치하거나 또는 친구를 방문해서 도움을 주거나 자원 약탈을 하는 등 소셜 기능이 포함된 저택 콘텐츠까지, 캐주얼하면서도 깊이 있는 것들로 채워졌다.
아울러 엔드 콘텐츠인 통합서버 리그전은 전 서버 최강 이용자들이 자원 거점을 두고 자웅을 겨루는 핵심 콘텐츠다. 이 외에도 통합서버 파티 경기인 ‘3 대 3 정상 대결’, 전설급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세트 제작’ 시스템, 지존 신전의 소유권을 두고 쟁탈전을 벌이는 ‘문파쟁패’ 등 이용자들의 호승심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가득하다.
한편 획득한 아이템을 바로 거래소에서 캐시 아이템으로 전환할 수 있는 자유로운 무제한 거래 방식도 눈 여겨 볼만하다. 직업에 맞지 않는 희귀 장비를 획득 시, 거래소에서 원하는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으며 원하는 장비를 구할 수 있는 '구하기' 기능도 있어 편리하다.
아울러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지정 거래도 가능하다. 이러한 편리하고 고객 지향적인 콘텐츠 덕분에 해외 대만 지역에서 iOS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회사는 정식 출시 전까지 여러 보상이 걸린 사전 등록과 함께 공식카페 가입자수 달성 이벤트, 유튜브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은 공식 예약 사이트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의 4대 마켓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공식 사이트 예약 시 한정 프로필 프레임, 코스튬 세트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3만 원 상당의 아이템, 앱스토어는 추첨을 통해 무려 PS5, 원 스토어는 10%+8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카르마M> 게임 및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