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룽투코리아]
- ‘상서로운눈’, ‘사자왕쟁패’ 등 다양한 설날 이벤트 진행
- 이번 업데이트 외에도 지속적으로 추가 개선 작업 및 게임 내 오류 수정 작업 실시할 예정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가 새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설날 이벤트 2종 ‘상서로운눈’과 ‘사자왕쟁패’가 진행된다. 설날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유저들의 편의를 위하여 매일 운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운세이벤트’가 개편됐다. 개편된 ‘운세이벤트’는 누적이 가능해지며 주간 누적 상황에 따라 보상이 좋아진다.
또한 ‘문파전’에 협객 참여가 가능하게 됐다. 전투 시작 1분 뒤 점수차가 600이 나면 약세팀에서 협객이 출현하며, 각 전투당 한 팀에서만 협객 출현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암기 ‘망천동’ 환화에 일월주가 추가됐으며, 110레벨 장비 ‘손보호대’를 120레벨까지 비승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신규 신병 ‘유금보륜’, 신규 한정 암기 ‘섭혼향’, 신규 탈 것 ‘악 대호’, 신규 프로필 ‘묵단용혼’ 그리고 신규 환형 ‘용모형님’이 추가됐다.
한편, 지난 2017년 출시된 <열혈강호>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열혈강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