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Apollo Technology]
Apollo Technology(아폴로 테크놀로지)는 자사의 월드 클래스 다크 판타지 MMORPG '어비스: 데스티니'를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어비스: 데스티니'는 전 세계 영웅이 마족에게 맞서 싸우는 이야기가 배경이다. 게임에는 세계 각지를 대표하는 다섯 개의 주요 클래스가 있으며, 최근 공식 유튜브에서 트레일러 영상으로 공개한 바 있다. 영상 속 캐릭터의 독특한 전투 스타일과 매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리얼한 타격감과 화려한 비주얼 효과를 자랑하며, 빠른 속도로 이뤄지는 전투로 짜릿한 보스전을 경험하게 한다. 월드 보스, 전속 보스, 보스 영역 등으로 나뉘어 등장하는 보스는 독특한 전투 방식과 스킬 조합을 사용하므로 전투의 쾌감을 끊임없이 느낄 수 있다.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잠재 능력을 폭발시켜 전투력을 극대화하는 변신 시스템을 사용하면서 역대급의 몰입감 높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어비스: 데스티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커뮤니티 내 게임 플레이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으로 Galaxy Z Flip6, Galaxy Watch 7,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음악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인기 가수 '쿠모 (COOMO)'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테마곡 커버로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출시 전 사전예약 100만 돌파 등 화제작으로 떠오른 '어비스: 데스티니'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