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린드스톤]
그린드스톤과 개발사 비트맵 갤럭시는 오늘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 <프리저브>에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도감과 다양한 게임플레이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
도감은 <프리저브> 경험에 깊이를 더한다. 카드, 점수, 배치 규칙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며, 효과에 대한 확장된 설명과 함께 흥미로운 자연 세계 상식도 포함되어 있다.
주요 게임플레이 개선 사항으로는 카드 제거 액션 취소 기능, 최소 강 길이를 3에서 2로 조정, 클래식 모드 진행 상황의 명확성 향상, 향상된 시각적 효과를 위한 FSR(피델리티FX 슈퍼 해상도) 업데이트, 더 부드러운 게임플레이를 위한 성능 최적화, 그리고 안정성 향상을 위한 다수의 버그 수정이 있다.
<프리저브>는 현재 스팀 얼리 액세스를 통해 PC 버전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게임 가격은 12.49유로 또는 12.49달러이며, 디지털 아트북과 사운드트랙이 포함된 '원더 에디션'은 20.22유로 또는 20.22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저브>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엑스(구 트위터), 페이스북, 디스코드, 스레드,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프리저브> 공식 계정을 찾아볼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