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W>가 9월 25일 '실렌의 성소' 업데이트와 함께 비하인드 스토리를 블로그에 공개했다.
'실렌의 성소'는 <리니지W>에 새롭게 등장한 아레나 던전이다. 난이도에 따라 미궁, 고요의 수면, 실렌의 성소 등 3개의 사냥터로 나뉘어, 레벨업과 장비 파밍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여러 버프와 디버프를 이용할 수 있는 비석이 소환되어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스토리상 실렌의 성소는 죽음의 여신이자 리니지에 등장하는 6용의 어머니인 '실렌'을 처음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의미 있는 장소다.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세상을 파멸시키려는 실렌의 부활을 막기 위해 실렌의 성소로 향하는 여정을 담았다.
이용자는 엔씨 블로그를 통해 실렌의 성소 관련 아트도 확인할 수 있다. 다크 판타지를 기반으로 하는 <리니지W>의 특성을 살려 디테일한 고퀄리티의 원화가 공개되어있다.
<리니지W>는 실렌의 성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4일 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 우편을 통해 아이템을 받는 '스페셜 푸시' 이벤트, 이벤트 던전 '숨겨진 실렌의 미궁'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홈페이지 및 엔씨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W, '실렌의 성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1
리니지W, '실렌의 성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2
리니지W, '실렌의 성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3
리니지W, '실렌의 성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4
리니지W, '실렌의 성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5
리니지W, '실렌의 성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