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주식회사 마벨러스가 개발한 완전 신작 액션 게임 『파마기아 (FARMAGIA)』가 11월 1일(금) 오늘 발매되었다고 전했다. 본 타이틀은 만화 『페어리 테일』 등으로 잘 알려진 마시마 히로와 '목장 이야기' 시리즈, '룬 팩토리' 시리즈를 개발한 바 있는 마벨러스와의 합작으로 제작된 완전 신작 파밍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몬스터를 육성 및 사역하는 몬스터 농부 '파마기아'가 되어, 몬스터들과 교감하면서 펼쳐지는 반역과 인연의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공식 SNS에서는 인간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세계 '펠리시다'의 세계관과 개성 풍부한 캐릭터들의 소개를 비롯해 농장 및 목장, 몬스터들과의 시끌벅적한 모습 등을 소개하는 동영상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파마기아 (FARMAGIA)』는 마시마 히로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완전 신작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텐'은 몬스터를 육성하고 사역할 수 있는 몬스터 농부 '파마기아'다. '파마기아'의 힘을 활용하여 사람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세상 '펠리시다'에서 동료들과 함께 싸워 나가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플레이어가 향하는 곳은 보스가 기다리고 있는 던전의 가장 깊은 곳이다. 씨앗에서 태어나는 몬스터가 전투의 핵심이며, 농장에서 몬스터를 수확하고 목장에서 훈련시켜 전투에 대비한다. 공격력, 방어력 등 향상시키고 싶은 능력에 따라 훈련의 종류를 선택하고, 취향대로 몬스터를 키울 수 있다.
배틀에서는 적과의 상성을 파악하고 몬스터에게 지시를 내려 적의 약점을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약점을 찌르고 틈을 노려, 몬스터 융합을 통해 발동하는 큰 기술로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또한, 던전을 나아가면 몬스터와 주인공들을 강화하는 '페어리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