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앵커노드]
글로벌 스타트업 앵커노드(AnchorNode)가 개발한 카드 배틀 게임 "CARD OF LEGEND: Awaken Angels"(이하 COL)가 2025년 2월 STOVE와 Steam 플랫폼을 통해 얼리 액세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COL은 독창적인 세계관과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로 무장한 카드 배틀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COL은 천사와 인간이 공존하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112종의 플레이어블 카드와 81종의 몬스터 카드를 활용해 마왕의 부활을 저지하는 여정을 떠난다.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포토북 형식으로 제공되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세계관의 비밀을 하나씩 밝혀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수‧화‧금 속성을 활용한 전략적인 카드 배틀과 로그라이크 모험 모드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해금할 수 있는 '기억조각'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COL은 다국어 지원을 통해 글로벌 플레이어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포르투갈어(남미), 스페인어(남미) 등 총 6개 언어를 지원하며, UI 개선 및 모험 콘텐츠 확장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PvP 콘텐츠 업그레이드와 시련의 탑 확장을 통해 도전적인 요소를 더했다.
COL의 얼리 액세스는 2025년 2월 1일 STOVE에서 오전 10시에, 2월 3일 Steam에서 오후 12시에 각각 시작된다. 가격은 $6.99로 책정되었으며, STOVE에서는 20% 할인 혜택과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Steam에서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얼리 액세스는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고 커뮤니티를 강화하며 게임의 안정성과 시장성을 검증하기 위한 중요한 과정으로 진행된다. 얼리 액세스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웰컴 2025 쿠폰과 땡큐 쿠폰(각 3,000 골드 보상)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은 상점에서 카드 구매 및 상점 Refresh에 사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앵커노드는 2023년 7월 설립된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평균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개발자들로 구성된 팀이 게임 개발과 AI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AI Gaming Image Solution, Virtual Movement Solution, NPC AI Solution 등을 통해 게임 제작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혁신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COL의 얼리 액세스를 통해 TCG 장르의 새로운 가능성을 선보이고자 하는 앵커노드의 도전에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