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젤게임즈]
- 사전예약자수 100만 명 돌파
- 히어로칸타레 1월 22일 정식 출시
- 100만명 달성 기념 보상 확대 지급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이 차주 1월 22일 정식 출시을 앞두고 사전예약 수 100만 돌파했다
<히어로칸타레>는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인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 를 활용하여 독자적인 웹툰 히어로 유니버스를 만들어 주목받은 게임이며, 론칭 직전 사전예약자 수 100만을 돌파했다.
그동안 엔젤게임즈는 새로운 세계관 트레일러를 지스타 2018에서 공개하고, 지난해 12월 CBT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미리 게임 정보를 접한 유저들의 호평을 바탕으로 빠르게 사전예약자수를 확보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박지훈 대표는 “보여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 라며 “정식 출시 직전에 좋은 선물을 주신 만큼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엔젤게임즈는 유저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사전예약자 100만 달성 보상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유미라” 또는 열렙전사의 “소라” 캐릭터 선택권 대신에 두 명의 캐릭터를 모두 지급하기로 결정하였다.
그 밖에도 공식카페를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총 100만원치 상품 획득할 수 있는 ‘나의 히어로 1Pick’ 과 '함께해요 전설의 히어로' 이벤트를 이번 주 20일(일)까지 진행 중이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이벤트 소식은 <히어로칸타레>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