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5월 23일(목) 발매 예정인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퀄 스토리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이하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 정식 한국어판(PlayStation®4, Nintendo Switch™)의 일반판 및 리미티드 콜렉터즈 에디션의 예약 판매를 오늘부터 시작했다.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는 국내에서도 추리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명한 ‘탐정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의 프리퀄 작품이며, 탐정이 되기 전의 진구지 사부로의 어린 시절과 청년 시절 이야기를 다룬다. 지금까지의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게임 시스템과 더욱 진화한 그래픽과 캐릭터 비주얼이 들어가고, 모든 시리즈 중 일본 내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탐정 진구지 사부로: 꿈의 끝에서’의 시나리오를 쓴 이나바 히로타카(稲葉洋敬)가 이번 작품의 시나리오를 담당한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예약 판매는 5월 21일(화)까지 오프라인/온라인의 각 게임 쇼핑몰을 통해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의 일반판과 리미티드 콜렉터즈 에디션 동시에 진행된다.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의 리미티드 콜렉터즈 에디션의 구성품은 게임 본편과 특제 오리지널 박스, 등장 캐릭터들의 설정화와 게임 내에 등장하는 비주얼, 그리고 배경으로 사용된 일러스트 등이 실린 설정자료집, 그리고 게임에 수록된 총 16곡의 OST로 구성된 사운드트랙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