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라그하임'에서 연말을 맞아 오늘(12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2024 라그하임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워드는 한 해 동안 라그하임에서 활약한 유저들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부문별 3등까지 랭크된 유저들에게 특별 보상이 제공된다.
수상 부문으로는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에게 수여되는 '뉴 캐릭터 어워드', 가장 많은 경험치를 획득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하는 '경험치 어워드', 라그러시 상인에게 가장 많은 라임을 소비한 캐릭터에게 주어지는 '라임 어워드', 대통합의 정수를 가장 많이 사용한 캐릭터가 받는 '아이템 어워드'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버프가 적용되는 '프리미엄 버프 이벤트', NPC에게 사냥 노하우를 전수하고 '용사의 뿔'을 획득할 수 있는 '전사의 후예 이벤트', 겨울 간식 붕어빵을 활용해 특별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팥붕 VS 슈붕 이벤트', '크리스마스 오르골'을 모아 반지로 만들 수 있는 '오르골과 함께 춤을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북유럽 테마를 기반으로 겨울 분위기를 담아 제작된 한정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북유럽 전사 의상'과 '북유럽 전사의 뿔' 코스튬, 그리고 의상에 어울리는 '북유럽 전사의 도끼와 방패' 무기 코스튬은 강렬한 전사의 이미지를 연출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어워드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5년에도 라그하임과 함께 즐거운 순간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하임 공식 홈페이지(https://lh.masanggam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