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Niantic]
Niantic, Inc.(나이언틱)은 Capcom Co., Ltd(캡콤)의 인기 IP와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Monster Hunter Now'에서 오는 12월 12일 시즌4 '은빛 눈 속의 광란'을 업데이트한다고 27일 밝혔다.
'은빛 눈 속의 광란'에서는 프롤로그 클리어 시 신규 생태계 구역 '설원'이 잠금 해제되며, 지금까지 발견되지 않았던 대형 몬스터 울크스스가 출현한다. 또한 시즌 4 스토리 퀘스트의 각 챕터에서 발생하는 긴급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티가렉스, 랑그로토라, 이소네미쿠니 등 신규 대형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신규 무기 슬래시액스는 사냥 중 사거리가 긴 도끼 모드와 빠른 공격이 가능한 검 모드를 전환하며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동반자의 털 색상이나 얼굴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이름을 붙일 수 있게 되며, 커스터마이즈한 동반자를 AR로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아울러 응원 기능을 새롭게 도입, 친구가 보낸 응원을 받으면 당일 최대 체력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마이 세트 개수 증가 ▲신규 스킬 등장 ▲헌터 메달 추가 ▲시즌 4 전용 '시즌 패스' 시작 등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며, 아이템 박스 상한을 250만큼 확장하는 시즌 지급품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