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이즈게임에서 올해 지스타 B2B 참여 업체를 소개합니다. 어떤 업체가 참가하는지 참고 바랍니다. 또한 이곳에 소개되고 싶은 업체는 [email protected] 로 연락 바랍니다.
3줄 요약
- 게임사와 게이머를 연결하는 AI 기반 플레이타임 리워드 플랫폼 운영
- AI 엔진으로 유저 맞춤형 타겟팅과 간편한 마케팅 시스템 제공
-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하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에게 필요
디스이즈게임: 플레이오의 간단한 소개와 이번 지스타 B2B관 참여목적을 말씀해주세요.
플레이오: 안녕하세요. 게임사와 게이머를 연결하는 플레이 타임 리워드 플랫폼 플레이오입니다. MAU 40만 명, 게임 입점 수 9,000여 개로 성비 모두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 장르 구분 없이 광고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오는 AI엔진을 이용한 유저 타겟팅으로, 유저들이 정해진 시간만큼 플레이하면 리워드를 지급받는 타임퀘스트를 통해 리텐션과 플레이타임 최적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또한 유저들이 이벤트를 달성하면 리워드를 지급받는 히든퀘스트를 통해 이벤트 전환율과 ROAS 최적화까지 가능합니다. 2024 지스타 참여를 통해 더 많은 게임사, 협력사, 에이전시 분들과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성공적인 게임 마케팅을 함께 이뤄내고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오 김미현 B2B 마케팅 매니저
Q: 이번 지스타에서 선보이는 주요 제품이나 기술은 무엇인가요.
A: 2024 지스타에서는 ‘Marketing by Playtime’이라는 Key-Message로 만나 뵙게 되었습니다. 먼저 CPI, CBT, 사전 예약 등 플레이오에서 진행하실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 사례를 통한 노하우를 제공해 드립니다. 미국, 일본, 대만까지 진출한 플레이오만의 글로벌 게임 마케팅 서비스도 소개해 드립니다. 플레이오를 활용해 더 넓은 시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Q: 플레이오의 제품이나 기술이 게임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시나요.
A: 게임 마케팅의 혁신적인 변화가 아닐지 생각합니다. 전에는 게임사와 사용자 사이에 마케팅 단계가 여럿 있었지만, 플레이오는 이 단계를 최소화함으로써 손쉬운 게임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어요. 특히 AI 엔진으로 유저들의 초개인화 분석을 통해 높은 전환율을 끌어낼 수 있죠. MMP에 매체 추가만 진행이 되면 더 이상 준비해 주실 게 없는데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링크만 있으면 플레이오에 바로 입점할 수 있어 즉각적인 마케팅 효과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Q: 향후 플레이오의 사업 방향이나 비전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A: 미국, 일본에 이어 지난 5일 대만 시장에 소프트 론칭까지 진행했습니다. 이처럼 플레이오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더 많은 유저를 확보하는 과정에 있는데요. 또한 PC/Web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의 확장도 계획 중이며,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뤄내고자 나아가고 있습니다.
Q: 마지막으로 게임 업계 관계자들에게 전하고 싶으신 메시지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A: 게임 마케팅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두고 계신다면, 플레이오를 꼭 찾아주세요!
플레이오는 여러분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고 서포트하며 성공적인 성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B2B관 J-610에 있으니, 방문해 주시면 적극적으로 안내해 드릴게요. 또한 저희가 준비한 재밌는 이벤트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꼭 부스에 방문해 주세요! 한 해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플레이오의 혁신적인 게임 마케팅 플랫폼은 이미 미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간단한 연동만으로도 즉각적인 마케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플레이오와 함께라면, 게임사들의 성공적인 마케팅과 글로벌 진출이 한층 더 가까워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업체에 관심이 생겼다면 아래의 메일로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