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큐로드]
글로벌 No.1 서비스 기업 '큐로드'(대표 길호웅)가 11월 14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의 B2B(기업간 거래)관 H-803에서 전시관을 열고, 자사 통합 마케팅 솔루션인 '올인원 서비스' 홍보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올인원 서비스는 ▲QA ▲마케팅 ▲운영 ▲영상제작 ▲로컬라이제이션 ▲컨설팅 등 기업의 디지털 서비스 전 과정에 꼭 필요한 큐로드의 통합 마케팅 상품이다.
큐로드는 설립 이후, 게임 QA, 운영을 시작으로 디지털플랫폼, 이커머스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왔으며, 이용자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QA(품질관리)-서비스 분석-마케팅-운영이 연계된 서비스를 제안하고 수행하는 등 디지털 콘텐츠 분야에 특화된 마케팅 기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
특히 올해 지스타에는 자회사인 영상 제작 기업 발렌타인드림과 현지화 전문 엔코라인이 함께 참여하여, 사업의 각 단계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에 대해, 3사의 전문가들이 문제 해결과 개선 방안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지스타 기간 발렌타인드림과 엔코라인은 비즈니스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발렌타인드림은 게임 영상 제작 및 마케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엔코라인은 LQA에 대해 50% 할인 또는 번역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길호웅 큐로드 대표는 "이번 지스타에서 큐로드의 통합 마케팅 솔루션인 '올인원 서비스'를 통해, 큐로드의 전문가들과 사업 전략을 점검하고 발전적인 해결 방안을 찾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24 지스타 기간 동안 '큐로드', '발렌타인드림', '엔코라인'의 각 분야 전문가들과 상담을 원하는 기업은 지스타 비즈매칭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