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티쓰리엔터테인먼트]
티쓰리가 2024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 150억원, 영업이익 37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출은 전 분기 대비 16%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26% 증가한 37억원으로, 수익성 개선과 함께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454억원, 영업이익 91억원, 당기순이익 103억을 기록했다. 별도기준으로는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84억원, 영업이익 110억원, 당기순이익 93억원을 기록했다.
게임서비스 부문에서는 <오디션> IP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티쓰리는 Nineyou, VTC Mobile, HappyTuk 등 글로벌 게임 파트너사와 협력하여 해외에서 <오디션> 게임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베트남 시장에서 많은 유저의 유입을 통해 가파른 성장을 하고 있으며,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4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유저 저변이 확대되고 있고, <오디션> 게임의 입지가 더욱 견고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티쓰리는 지난 6월 '중장기 주주환원 정책'을 통해 회사의 성장과 영업이익의 증대를 통해 주주환원 규모를 확대하는 전략으로 주주가치를 높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