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포켓몬코리아]
- 아이브 안유진과 레이,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홍보대사로 활동- 팩 개봉 및 카드 수집의 기쁨과 트레이드의 즐거움, 손쉬운 배틀의 재미를 알리는 홍보영상 4월 초 공개
㈜포켓몬코리아(이하 포켓몬코리아)는 주식회사 포켓몬(대표이사 이시하라 츠네카즈)이 Creatures Inc.와 주식회사 DeNA가 공동으로 개발한 스마트폰용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의 홍보모델로 아이브(IVE)의 안유진과 레이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포켓몬코리아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브의 안유진과 레이를 앞세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의 팩을 개봉하면서 좋아하는 카드가 나왔을 때 느낄 수 있는 기쁨과 트레이드의 즐거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배틀의 재미를 보여주는 홍보영상 2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안유진과 레이가 게임을 즐기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감정과 일상적인 모습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영상으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함을 선사한다.
포켓몬코리아는 추가적으로 사랑스러운 영상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고, 경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4월 중순부터 포켓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X,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유진, 레이가 참여한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홍보영상은 포켓몬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4월 초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