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달리기 등 미니게임 즐기고 '운동회 주화' 모아 게임 아이템 교환 가능
- 추억의 분식집 콘셉트 칭호 선물, 주말 및 공휴일 니나노 경험치 300% 제공
- 1+1 레벨업 '바린이나르샤', '프리미엄 바람모험' 등 성장 이벤트 동시 진행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4일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가정의 달 맞이 운동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월 21일까지 운동회 콘셉트로 준비된 4종의 미니게임을 즐기고 '운동회 주화'를 모을 시 '[운동회]거북상단주인' NPC로부터 운동회 콘셉트에 맞춘 치장 아이템, 칭호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운동회 미니게임은 다양한 구성으로 축구 대결을 펼치는 '명랑축구', 마법을 사용해 장애물을 뛰어넘는 '장애물 달리기', 제한 시간 내 더 많은 색돌을 뒤집는 '색돌 뒤집기', 정해진 타일을 밟아 생존하는 '위태위태 발판'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운동회]왈숙네분식'에서 떡볶이, 김밥 등 분식 아이템을 조합해 '떡.튀.순', '혈당폭발', '방과후간식'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동회]거북상단수레'에서 '[운동회]니나노일반경험치솜사탕(300%)'가 주어진다. 또, '보물 찾기', '퀴순이의 초성 퀴즈'로 '운동회 주화'를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쓰레기 줍기 환경미화'를 수행하면 '미화부원', '환경사랑' 등의 칭호 아이템 등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종료 후 5월 28일까지 누적 성적에 따라 '[금]', '[은]', '[동]'으로 구성된 메달 형태의 칭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동시에 5월 21일까지 100레벨부터 700레벨 구간의 1+1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는 '바린이나르샤' 등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흐름의미학', '황금뚝배기 대축제', '바람동기' 등의 이벤트를 이어간다. 또한,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모험 포인트'를 더욱 특별한 게임 아이템과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바람모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람의나라' 가정의 달 맞이 운동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