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는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의 신규 콘텐츠 및 번들을 오늘 정식 출시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현재 절찬리에 판매 중인 게임으로, PC, PS4, PS5 플랫폼에서 새로운 콘텐츠와 번들이 추가되었다.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Cbudd’가 제작한 ‘시골’팩을 통해 플레이어는 현지의 식재료 시장, 고풍스러운 마을 회관, 포근한 시골 도서관, 아담한 시골 경찰서를 포함한 각종 새로운 건물과 소품을 확인할 수 있다. ‘시골’팩을 통해 평화롭고 목가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시골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플레이어에게 공개되는 ‘시골’팩에는 아래와 같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고유 건물 3개(마을 회관, 공공 시장, 잡화점)
●서비스 건물 6개
●업그레이드 가능한 저밀도 거주지 45개
●소품 33개
■신규 콘텐츠 02 “시티즈: 스카이라인 – 콘텐츠 크리에이터팩: 떠오르는 도시”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Smiles’가 제작한 ‘떠오르는 도시’팩을 통해 플레이어는 도시가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작고 낡은 건물부터 현대적으로 개조한 디자인의 건물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의 개성이 가득한 건축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벽돌, 석고, 목재 사이딩과 같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시골풍의 마을을 도심으로 변화시키는 동시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도 있다. 이번에 플레이어에게 공개되는 ‘떠오르는 도시’팩에는 아래와 같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저밀도 주거용 건물 140개
●업그레이드 가능한 저밀도 상업용 건물 81개
■신규 콘텐츠 03 “시티즈: 스카이라인 – 수확의 조화”
탁 트인 들판과 시골 풍경을 구현한 ‘수확의 조화’ 라디오 스테이션과 함께 시골로 탈출하라. 16개에 달하는 환상적인 사운드트랙을 벗 삼아 구불구불한 언덕길과 황금빛 노을이 펼쳐지는 농촌을 향해 떠나라.
■신규 콘텐츠 04 ‘시티즈: 스카이라인 – 도심에서 시골까지 번들’
본 번들은 위에 새롭게 소개된 콘텐츠 크리에이터팩인 ‘시골’과 ‘떠오르는 도시’팩, 그리고 ‘수확의 조화’ 콘텐츠 팩의 합본이다. 본 번들을 통해 플레이어는 시골풍의 라디오를 즐기며 목가적인 시골 마을 풍경을 즐기거나, 이 시골 마을을 거대한 도시로 개발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각 팩을 따로 구매하여 즐기거나, 본 번들을 구매함으로써 완벽한 시골 도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시골

도시